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강릉 애견동반 가능 파스타, 탕수육 맛집 용궁사우나

by today is 맑음 2023. 5. 17.

용궁사우나라고 하면 진짜 사우나 일거 같은데 여기는 맛집이라고 해요~

 

용궁떡찜도 먹고 싶었는데~ 2인이라서~ 용궁파스타와 콩절미 탕수육 주문했어요~

 

주말에는 웨이팅이 길다고 하더라고요~ 저희는 평일에 강릉에 왔다가 들른 곳이라서 웨이팅 없이 이용했어요~

그래서 자리도 창가로 가게 내부는 작아요~

 

그래서 앞에 웨이팅 의자도 귀여워요~

 

용궁파스타예요~ 먹을만했어요~

콩절미 탕수육 점심메뉴 한정이래요~ 이날은 콩떡도 없었네요 몰랐는데~ 소스는 인절미 맛이 강했고요~  나름 먹을 만했어요~ 저의 입맛은 일반 탕수육^^

 

주차할 곳이 없었어요 근처 공용 주차장에 하면 1시간 무료이용 가능했던 거 같아요~

스타벅스 앞자리 공용주차장이 가장 가까워요~

참고해 주세요~ 그래도 애견동반도 할 수 있어서 좋았던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