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행 즐거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희망브리지에 산불 이재민 구호성금 1억원 기탁

by today is 맑음 2023. 9. 7.

지난 4월 전국적 산불에 큰 피해… 11곳은 특별재난지역 지정
위러브유 ‘새생명 사랑 걷기대회’ 통해 24개국에 7억 지원 약속

지속 가능한 평화를 위해 글로벌 복지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산불로 피해 입은 이재민들의 일상 회복과 피해 지역의 빠른 복구를 기원하며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 1억 원을 기탁했다. 위러브유는 4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찾아 송필호 회장 등 협회 관계자들에게 성금을 전달했다.

성금 전달식에 참석한 이승언위러브유 사무국장은 “산불은 진화됐지만 이재민들의 마음에는 화마가 할퀴고 간 상처가 아직 남아 있다”며 “자녀를 돌보는 어머니의 마음을 담아 힘든 시기를 겪고 있을 이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자 한다. 누구도 소외되지 않도록 이웃들의 마음에 위로와 사랑으로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지원은 지난 4월 상암동 월드컵경기장 일대에서 위러브유가 개최한 ‘제24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의 연장선에 있다. 각국 대사를 비롯한 외교관들과 각계각층에서 7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 행사에서 위러브유는 국내 산불 이재민,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이재민 포함 24개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7억여 원 지원을 약속했다.

 

언제나 이웃을 위해서 생각하는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와 장길자 회장님 응원합니다.

 

http://jmagazine.joins.com/monthly/view/338375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희망브리지에 산불 이재민 구호성금 1억원 기탁

 

jmagazine.joi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