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행 즐거움

국제위러브유 “어머니 사랑 담아 튀르키예에 위로와 희망 전합니다”

by today is 맑음 2023. 6. 16.
-튀르키예 지진 이재민 구호품 지원, 10톤 트럭 7대 분량
-회원들이 기증한 취침용품·의류·생필품 등 약 18만점 선별·포장

글로벌 복지단체인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튀르키예 지진 이재민들을 위해 구호품 지원에 나섰다. 지진이 발생한 2월 곧바로 긴급 구호품 기증 캠페인을 벌였고, 수도권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각종 물품이 모이자 주한 튀르키예 대사관과 협의해 배송 절차를 진행했다.

2일과 3일 이틀에 걸쳐 충북 옥천에 위치한 물류센터에서 물품 분류와 포장 작업, 현지 배송을 위한 막바지 활동이 이뤄졌다. 2일 일요일에는 위러브유 관계자들과 대전·충북권 회원 140여 명이 힘을 보탰다. 위러브유 이강민 이사장은 “예기치 못한 재난으로 어려움에 처한 튀르키예 이재민들에게 따뜻한 어머니의 사랑을 전하고자 회원들이 정성을 모았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이어 “춥고 긴 겨울을 이겨내고 피어난 작은 꽃이 따뜻한 봄을 알리듯 우리가 전하는 작은 사랑과 정성이 이재민들의 마음에 희망과 용기로 피어나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에서는 재난사고 났을때 긴급구호 활동으로 빠르게 물품을 지원함으 로써 이재민들에게 위로와 사랑을 전하는 모습이 너무나도 아름다운거 같아요~

 

언제 어디서나 사랑의 모습을 보이고 있는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 회원님들과 장길자 회장님의 행보에 감사를 표합니다.

 

https://sports.donga.com/article/all/20230403/118657622/2

 

국제위러브유 “어머니 사랑 담아 튀르키예에 위로와 희망 전합니다”

글로벌 복지단체인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튀르키예 지진 이재민들을 위해 구호품 지원에 나섰다. 지진이 발생한 2월 곧바로 긴급 구호품 기증 캠페인을 벌였고,…

sports.donga.com